애정하는것들2017. 2. 16. 17:51



라네즈 선크림 추천해요


선크림은 4계절 내내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죠~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선크림!

라네즈 선크림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름은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에요~



저는 원래 평소 화장을 잘안하고다녀요 ㅎㅎ

그래서 선크림은 필수로 바르고 다니고 있지요!

게다가 제가 건성피부라 촉촉한 타입의 

선크림을 찾았었는데 이게 저한테 딱 맞더라구요!




차단지수도 높아 자외선 차단은 걱정 없답니다 ㅎㅎ

제가 사용하는 라네즈 선크림은 

베이스 기능도 들어있기때문에 

화장할때 베이스대용으로 쓰면 자외선 차단도되고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로 좋은 것 같아요! 



입구는 이렇게 작게 되어있어서 

양조절하기 딱좋아요 ㅎㅎㅎㅎ

새지도 않고 원하는 만큼 조절이 쉽답니당 ㅎㅎ



손등에 덜어보았어요!

일단 선크림을 덜어보면 되게 묽어서

손을 기울어보면 천천히 흘러내려요!

그만큼 발랐을때도 촉촉하다는 소리겠둉? ㅎㅎ

 




손등에 펴발라 봤는데요,

촉촉함이 그대로 느껴지지 않나요????

아주 부드럽게 잘발리고 흡수도 빨라요!

 


그리고 선크림 바랐을 때 중요하게 보는거!

하얗게되지 않아요 ㅎㅎㅎ 백탁현상이없습니당

오히려 더 촉촉해지고 얼굴 톤을 

한톤 업시켜줘서 얼굴을 좀 더 화사해 보이게 하는 

느낌이 있어요~ 바른족 안바른쪽 티가 나나요??



사이즈도 한손에 딱 들어와

파우치에 휴대하고 다니기도 편하답니다 ㅎㅎ

건조하신 분들은 이거 한번 써보세요 추천합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