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2. 24. 16:48

바비브라운 페이스미스트 BOBBI BROWN FACE MIST




건성중 이런 건성이 없는 제피부는 

항상 건조하답니다 ㅠㅠ

그래서 요즘 애용하는 것이 바비브라운 페이스미스트에요!

화정 전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



바비브라운은 색조 제품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기초도 좋은 제품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용

풍부한 비타민과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부 보습에 아주 좋다고하네요 ㅎㅎ



바비브라운 페이스미스트 라고 되어있죵 ㅎㅎ

사용기한도 넉넉히 아주 기네요, 

하지만 그 전전전전에 다써버릴 것 같아요ㅋㅋㅎㅎㅎ



분사력이 아주 좋아요!

세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고 아주 딱 좋은 정도에요,

쫀쫀한 느낌이랄까요 그런느낌입니다 좋아요아주



저 촉촉함이 보이시나요??????

흡수력이 아주 좋고 끈적임도 없어요 ㅎㅎ

향도 좋구요,

근데 무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신경쓰일 수도 있겠네용!

하지만저는 향이 아주 맘에들었습니다 :-)



한손에 촥 감기는 크기로 

작은 가방에도 넣고 다니기 아주 좋아요 ㅎㅎ

무거운 느낌은 아니라서 

수시로 뿌려주기 좋답니당

바비브라운 페이스미스트 완전 강추해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