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3. 17. 14:30

 

오늘은 '코리안 바비큐'라는 곳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제가 이곳을 알게 된건 친구소개로 알게 됬는데

처음에 가고 맛있어서 또 한번 더 찾아간 곳이랍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위 사진처럼 벚꽃나무(?)가 맞이해주구 있구요~

살짝 어두운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도 있답니다.*^^*

 

 

제일 중요한 메뉴!!

메뉴는 양념치킨하고 간장치킨 한식 떡 바베큐, 해물떡볶이 등이 있어

다양하게 골라 드실 수 있구~

코리안바베큐 가격대는 16000~18000원이구 주문하고 기다리면

기본으로 샐러드랑 과자를 주신답니당!ㅎㅎ

 

 

이 날은 친구가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양념이랑 후라이드 2개를 시켰는데요

되게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진짜 폭풍 흡입하고 마지막에 사이다로 마무리했답니다.ㅎㅎ

 

 

 

아 그리구 제일중요한건!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용ㅎㅎ

다음에 또 올게요 사장님 ㅠㅠ

 

 

혹시 오늘 저녁 메뉴 안정하셨으면 바베큐는 어떠신가요?

 

이 때 저희가 한 9시쯤 갔었는데 손님도 많지 않아서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술안주 하기에도 딱 좋았던것 같아용~ㅎㅎ

 

지역별 체인점 코리안 바베큐!

 조심스럽게 추천합니당~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