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4. 11. 16:34

대전 굴뚝빵 체코 봉명동 카페 106


안녕하세요!!! 혹시 체코 전통빵이라는 뜨르들로? 드셔보셨나용!

저는 얼마전에 아는분이 사와서 먹었답니당ㅋㅋㅋ

대전 봉명동 카페106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대박 비주얼이 진짜 굴뚝같아서 

대전 굴뚝빵이라고 불리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부드럽게 구워진 빵에 설탕, 시나몬가루가 솔솔 뿌려져있어요!!

체코 굴뚝빵을 대전에서 맛보다니

완전 신세계~~~~

봉명동 카페106 예쁜카페인데 이런 빵까지 팔다니..완전 짱



대전 굴뚝빵 인기가 많은가봐요!

요즘엔 가면 웨이팅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웨이팅을 이길만큼의 맛이에요 ㅋㅋ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 ㅠㅠㅠ



생크림에 찍어먹으면 짱이더라구요!!!!!

생크림 한 5개는 있어야 할듯?

1인 1생크림 ㅋㅋㅋㅋㅋㅋ

조합이 아주 그냥 대박입니다~~~~~~



크림 퍼먹은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

대전 굴뚝빵 먹고 싶다면

봉명동 카페106을 찾아가면 있답니다~~~

빵이 구워지는 시간도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참고!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