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4. 25. 14:00

카라멜콘땅콩 완전히 달아서 맛있습니당 OH


오랜만에 배고파서 편의점에 들려서

과자를 샀는데요 ㅋㅋㅋㅋ

배고프다기 보다는 뭔가 입이 심심했다고 하는게 맞네요 ㅋㅋㅋㅋ

제가 산건 바로 요 카라멜콘땅콩!



어렸을 때 많이 먹어서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났어요

46g 들어있고 240kcal라고 합니다... 하.. 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맛있어서 고를 수 밖에 없었어요!!

고소한 그맛... 기대기대



역시 변하지 않은 맛!!!!!!!!

너무 달달해서 완전 좋았어요 ㅠㅠㅠㅠ

바로 이맛이 생각나서 편의점에서 이 과자를 고른거라구요~~~~~~

양도 괜찮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이나 피자(?)

팬케이크에 토핑하여 먹어도 맛있대요!!!

1989년에 탄생해서 벌서 20년이 넘었네요..

장수하는 과자임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