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0. 31. 13:51

은행동 팬텀팬스테이크 분위기최고! 




항상핸드폰 케이스를 사면 망하기 일쑤였는데 

며칠전 인터넷으로 구매한 핸드폰케이스><

너무 맘에 드네요ㅋㅋㅋㅋ

바나나 모양이 진짜 귀욥지 않나요? 

반짝거리는 필름지여서 빛받을때 마다 색이 변하는데 

사진으론 표현이안되서 안타깝네요 ㅠ_ㅠ 




핸드폰 케이스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 

오늘약속은 은행동에서 저녁식사였는데 

친구가 은행동에 맛집이라며 

팬텀팬스테이크를 데려갔어요 

일단 분위기 합격!!!너무좋네용ㅋㅋㅋㅋ 



음식사진을 뒤로하고 옆에 제 핸드폰케이스보이시나요?히히

귀엽네요ㅋㅋㅋㅋ

제가지금먹고있는건 미트치즈오므라이스 인데요ㅋㅋㅋ 

오므라이스안에 짭짤하게 간이 된 불고기가 씹혀서 

진짜 맛있었어요 쭉쭉~늘어나는 치즈도 듬뿍 들어있구용 



팬텀팬스테이크는 이렇게 스테이크가 주 메뉴인 음식점인데요 

굉장히 무거운 후라이펜이 달궈져 나오기 때문에 

이렇게 대리석판에 올려준답니다

지글지글~ 다먹을때 까지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고기도 맛있었지만 발사믹에 볶아나온 저 버섯이 정말 맛있었어요! 



귀욥게 밥도 쪼끔씩나오고ㅋㅋ

저 미니 후라이펜에 후식으로 먹으라며 초콜릿도 주셔요 

센스 굿이죠?ㅋㅋㅋ 

아기자기해서 여성분들이 참 좋아할것같고 

저녁데이트장소로 여자친구분을 데려간다면 

점수팍팍딸수 있겠어요ㅎㅎㅎ

은행동 팬덤팬스테이크!가격도 저렴하니 한번가보세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