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5. 8. 16:02

대전 성심당 추천빵 짱!땡큐빵임



성심당 빵 추천! 오늘 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친구와 함께 들렀었던 성심당

역시 유명한 곳이라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사람이 바글바글!ㅋㅋ



다른 빵도 많았지만

저는 달콤한 팥앙금과 부드럽고 진한 우유크림이 가득한

땡큐빵이 끌리더라구요!!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로 되어 있대요

완전 부드러울 것 같아서 샀음....ㅋㅋㅋ

성심당 빵 추천 이거로 할 만 하죠?ㅎㅎㅎ



위에 뿌려진 슈가파우더가 제맘을 흔들었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땡큐빵!!!

성심당 빵 추천 사실 뭐로 해도 맛있어요!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ㅎ



그리고 친구와 함께 커피를 마셨어용

빵 시식하고 빵 구매하고 나니까

뭔가 커피가 땡겼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맛있는 카푸치노를 시켰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카푸치노!!!

이제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별로 안 찾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마셨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