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6. 10. 14. 11:47

 

 

강남 라이언카페, 요즘대세 후드라이언 60cm 구입!!!!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일이 있어서 강남을 갔다왔었는데요.

강남에도 이번에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가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집에 돌아오기 전 냉큼 들렸습니다.

줄이 꽤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드디어 입성하는 카카오프렌즈샵+_+

온라인스토어에서 눈팅만 하고 있다가 ㅋㅋㅋ

드뎌 처음가보네용~ 예전에는 라인 프렌즈 스토어는 가본적 있었는데

카카오 프렌즈샵은 대박이라는 +_+ 후힏!

 

 

정말 넘나 예쁜 물건들 한가득+_+

쿠션 배개, 잠옷부터 시작해서 옷도 있고

생필품종류와 악세사리, 인형, 문구류까지 전부

카카오프렌즈로 도배되어있어요 ㅠㅠ

특히나 라이언은 정말 대세이긴 한가봅니다!

 

 

그 중에서도 요 후드라이언+_+

완전 대세인증! 저 있는 동안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이 사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하나.. 사버렸쥬..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큰 사이즈에 깜놀했어요~

가격은 60cm인형에 59,000원입니다.

근데 넘나 귀여워요!

 

그냥 일반 라이언 인형 사실바에는 후드라이언 사세요!

왜냐면 후드라이언 후드티 벗겨져요 ㅋㅋㅋㅋㅋ

후드티 벗기면 일반 라이언 인형하고 동일하답니다!

요런게 바로 일석이조? ㅋㅋㅋㅋㅋ

 

 

후드라이언 낑차낑차 들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라이언카페가 있다는+_+ 오미오미 ㅠㅠ

탁상마다 라이언 무드등이 있었답니다.

요건 79,000원인데 벌써 품절이라고 해요 ㅠㅠ 대박 ㅠㅠ

 

 

라이언 카페는 그나저나 정말 신세계에요+_+

후후 귀여운 카톡애기들이 컵케이크로도 나와있음 ㅎㅎ

무지 라이언 어피치 ㅋㅋㅋㅋ

귀여워 죽겄소 +_+

 

 

제가 주문한건 어피치랑 라이언 마카롱,

초코 생크림 조각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카롱은 달달하긴 한데 음.. 생각보다 제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구요.

귀엽고 예뻐서 보는 재미는 있었어요.

 

케이크는 적당히 촉촉하니 달달하니 맛있었음 ㅎ

근데 아메리카노도 쏘쏘.. ㅠㅠ 담에는 카카오프렌즈샵 들리면

카페 말고 ㅎㅎ 귀염터지는 물건들이나 왕창 사야겠어요 ㅋㅋㅋ

이번에는 후드라이언을 사왔으니 담에는 튜브로 사와야징><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