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1. 22. 15:13

크리니크 립스틱 가을,겨울색 딱좋다 



얼마전 친구한테 선물로 받은 크리니크 립스틱이에요! 

저는 크리니크 제품은 한번도 사용을 안해봤을 뿐더러 

립스틱은 조금  생소해요ㅠ_ㅠ

평소 틴트만 바르고 다녔기 때문이지요 

립스틱하면 매트함이 있을것 같은 선입견 때문인지.. 



색상이 아무리 예뻐도 잘 안사지더라구요 ㅎㅎ 

이런건  선물받아야 한번씩 사용할 수 있으려나봐요ㅋㅋ 

어쨋든! 친구가 저한테 어울릴것 같다며 사다준 크리니크 립스틱의 색상은 

가을, 겨울 분위기랑 정~말 잘 어울리는 누드톤이었어요! 

이렇게 꼼꼼하게 상자 포장이 1차로 되어있네요 



케이스에서 뜨악- 했어요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 

몸채랑 뚜껑 모두 메탈느낌이긴한테 뚜껑은 거의 

거울 수준의 메탈이에요ㅋㅋㅋ 

이렇게만 봐도 립스틱이 무슨색인지 아시겠죠? 



두둥! 뚜껑을 열었어요ㅋㅋㅋ 

저는 립스틱의 사선모양이 망가지는게 싫어요ㅠ_ㅠ 

바르다 보면 어쩔수는 없지만 

최대한 스크레치 나지 않게 조심조심 바르고 있답니다 ㅋㅋㅋ 

또, 메탈 느낌의 케이스 이기 때문에 지문 뭍는것도 조심해야 해요..ㅎㅎ 



색상 정말 예쁘죠?ㅎㅎ 어디든 잘 어울릴것같은 

누드톤이에요! 이런건 믹스해서 발라도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매트하지않아요! 

각질부각이 잘 되는 입술이라 걱정했는데 

촉촉함은 물론이고 발색이 너무 예뻐서 맘에 드네요! 

올 가을, 겨울은 이 립스틱으로 당첨입니다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