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2. 1. 17:27

인형만들기::애착인형WOW(feat.돼끼)ㅋ


안녕하세요!


다들 애착인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얼마전에 저도 애착인형만들기를 도전해보았습니당

긴양말로 만들어보았는데 정말 힘들면서 재미있었어요




친구네 집에 놀러가니 양말로 만든 귀여운 토끼 인형이 있더라구요!

꺄아 귀엽지 않나용 ? 왠지 침대에 두면 좋은 꿈을 꿀것같은 기분 ..ㅎㅎㅎ

그래서 친구한테 저도 만들겠다고 우기고 우겨서 같이 만들어보았습니당



ㅎㅎㅎ 머리부분이랑 팔부분 겨우 완성!!

생각보다 눈이 너무 아파서.... 만드는데에 이틀이 걸렸어용 ㅎㅎ

바느질도 꼼꼼히 하지 않으면 금방 풀린다고해서 정말 한땀한땀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네용 ㅎㅎ



짜잔! 이렇게 친구랑 하나씩 애착인형만들기를 성공했어용 ㅎㅎ

사실 토끼를 만든건데.. 어느덧 저의 애착인형은 돼지가 되었네요...

친구가 어찌나 놀리던지.. 엉덩이도 원래 솜을 많이 넣어 통통해야하는데

저는 엉덩이도 없는 토끼인척하는 돼지가 되었어요...ㅋㅋㅋ



저는 이렇게 두개의 애착인형만들기! 를 성공해냈어요! ㅋㅋㅋㅋ

정말 눈알이 빠지는 줄 알았지만 이 두 토끼.. 아니 돼지인형을 보고있으니

뿌듯하면서 마음이 좋네용 ㅎㅎㅎ




이렇게 친구와 저의 애착인형만들기! 성공적으로 끝났어요!!

네개를 나란히 두니까 귀엽지않나용? ㅎㅎㅎㅎ

친구랑 사진 엄청 찍었네용

정말 만들고나서 많이 뿌듯하긴 했지만 두번은 못만들겠어요....ㅋㅋㅋ

섬세한 작업이라 눈이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


그래도 나름 성공적이여서 기분이 좋답니다!

이젠 밤에 좋은 꿈을 꿀것같아요 ! ㅎㅎ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