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2. 15. 10:41

깨끗한구강/넥스케어/가글/구강세정제




마침 구강청결제가 떨어져

근처 약국가서 사왔어용~!

120 ml 1500원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요? ㅎㅎ

저는괜찮았던거 같아요 ㅎ





이색 말고도 다른색도 있었던것 같은데

하늘색이였나?? 그건 안사용해봐서

잘모르겠네요ㅎㅎ 이건 향이 그리강하지

않아서 괜찮은것 같아요! 다른가글들은 한번하면

입안이너무 따갑고 그랬는데

이건 안그렇네요ㅎㅎ




자극이 덜하고 사용감이 부드러워 만족!

이가글 안에 불소와 키토산이 들어 자일리톨의

효과도 있다 하니 더더욱 안심이네요..ㅎㅎ

이거다쓰고나면 파랑색도 써볼까

생각중이에요.ㅎ 



안에색은 무색이고 이 내츄럴 라인은

맵지않아고 상쾌하기때문에

좋네융. 일회용 넥스케어 가글 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 나중에

사서 써봐야지!!



3M 에서 만든 넥스케어 소 네츄럴

구강 청결제 추천합니다.ㅎ 

다들 가글 떨어지셨으면 한번

써보세요.진짜 안매운뎅.. ㅎ

우리모두 치아관리 열심히해용~!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