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2. 16. 13:45



저는 눈이 정말로 많이 안좋아요..ㅠ_ㅠ

안경없으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정도로 안좋아서

항상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는데요!!!

일을 할때는 렌즈보다는 안경을 착용하는 편이랍니다 : )





이번에 안경을 새로 맞추려고 했는데 , 

스테판크리스티앙안경을 선물로 받았답니당 : )

카린거랑 디게 많이 고민했는뎅!!! 요골루 결정!!!

안경테값만 20만원이 가깝다니..ㅜ_ㅜ 흑 

너무 비싼것같아용....... 렌즈값이랑 같이하면 30......ㅎㅎㅎ





진짜 건강이 재산이라는 말을 또 느꼈답니당~!!!

안경 한번 맞추는데 이리 돈이 깨지다니!!!! 절망적이였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낄 예정이라서 괜찮다 괜찮아..^^*

제가 컴퓨터를 많이 보는 직업을 갖고 있다 보니 

전자파?차단하는 렌즈로 맞췄는데용





요 렌즈로 통과를 못해서 눈으로 직접적인 영향은 안준다고해요!

보면 퍼렁~퍼렁~ 빛들이 보이시쥬? 통과가 안된답니당 ㅎㅎ

눈이 너무 나쁘다보니 렌즈 압축도 음청나게 했는데요

그래도 내 눈이 작아보이는 이유는....????????????

(그냥작은걸까요? 헤헤)




스테판크리스티앙안경은 디게 가벼운것같아용~~!!!

안경테 부분도 디게 특이하다능..ㅎㅎㅎㅎ

뿔테보다는 튼튼하지 못할것같다는 생각이 있으나..ㅎㅎㅎ

그래동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길 바라며..........................

앞으로 잘 지내보자 안경아 :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