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5. 18. 16:18

지코바 순살 양념 기가막힌다~!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지코바순살~!!!^^

저는 오늘도 매운맛으로 시켜 먹어봤어요 : ) 

매운걸 워낙에 좋아하는 성격인지라..ㅎㅎㅎ;;;

순한맛이랑 보통맛은,, 별 감흥이 없더라구요! 


지코바 순살 가격은 19,000원~!!!!!

예전에는.. 만팔천원?인가 했던것 같은데 값이 오른것같아용..;;ㅎㅎ;;;

저는 무엇보다 지코바 안에 들어있는 떡도 참 좋아요 : ) 


고추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구요!

지코바 순살 하면 치밥을 빼놓을수가 없잖아요 ㅎㅎ

근데 저는 , 떡추가를 해서 먹는걸 더 추천이요!!! ><

이날도 , 동생이랑 오빠랑 셋이 밤에 야식으로 흡입!!!!

먹으면서 내내 감탄,, 우와 마시땅,,ㅠㅠ 마시쏘,,ㅋㅋㅋㅋㅋㅋ



이건,, 오늘,, 아침으로 먹은,, 투썸 belt 샌드위치에용  ㅎㅎ

저는 꼭! 따뜻하게 해서 드시는것을 추천~

양배추에 아삭한맛을 원하시는분들은 제외지만,

전 따뜻하게 먹어야지 소스맛도 그렇구 더 맛있더라구용^^

아침해결! 든든하게 했습니당 !!!


Posted by 긍정꾼